2C2P는 동남아 기반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결제를 지원하는 전자결제 사업자입니다.
동남아의 전자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지역별 사업자들이 필요로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결제 및 정산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온라인/모바일 PG, 오프라인 현금 결제/정산 서비스 (alternative payments), SNS 바로결제 모듈 등이 있습니다.
동남아를 대표하는 대형 온라인 여행사/항공사 및 다국적 커머스 사업자들을 주요 클라이언트로 갖고 있습니다. 태국과 미안마에서 최대 전자결제 사업자이며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의 동남아 국가에도 공격적인 확장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테라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입니다.
테라는 가격안정성이 유지되는 스테이블코인으로, 테라가 가격을 유지하기 위한 가치 담보로 작용하는 암호화폐 루나를 통해 스테이블코인 구조를 갖췄습니다.
블록체인을 활용해 기존의 복잡한 지불체계를 간소화하며, 이를 통해 가맹점과 소비자들은 각각 결제 수수료 절감과 상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을 한국의 차이(CHAI)와 몽골리아의 Memepay와 같은 대중적인 간편결제 서비스들과의 협업을 통해 상용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티몬/야놀자/CU,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 동남아 최대 중고거래 사이트 캐러셀 등과의 결제모듈 연동을 완료했거나 추진하고 있습니다.
테라는 향후 다양하고 혁신적인 금융 DApp들을 위한 오픈 플랫폼으로 진화하여 차세대 금융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메모리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사이며, 고객에게 기술을 통해 즐거운 추억(MEMORY)을 선사하는 비젼을 갖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유명 글로벌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에 집중해 왔으며, 세계적으로 유명 IP인 “헬로키티”를 사용한 “헬로키티 디스코팝”, 인기 게임 “”냥코대전쟁”을 사용한 “냥코 레인저스” 등의 게임을 개발/서비스 해왔습니다.
2020년 1월에 유명 IP인 “무민”을 사용한 신작 퍼즐 게임 “무민프렌즈”를 개발하여 출시 했으며, 4월에는 일본 애니메이션IP를 사용한 캐주얼 방치형RPG를 출시하기 위해 준비중 입니다.
브이로거 주식회사는 모두가 한 손으로 쉽게 비디오를 편집할 수 있도록 돕는 모바일 서비스 vlog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디오로 자신의 일상을 담고 개성을 표현하는 vlog 시대에 발맞추어, vlogr는 편집 기술이 없는 일반인도 영상 포맷, 음악, 자막 등을 서비스 내에서 쉽게 편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단순한 편집 툴을 벗어나, 영상을 구성하는 수많은 요소 하나하나에서 선제적으로 선택지를 제시합니다. 영상 템플릿, 스티커, 자막 폰트, 무료 bgm 등 일반인들이 쉽게 다루기 어려운 크리에이티브의 영역에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vlogr는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앱으로 App Store에 선정되었습니다.
르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celebrity IP를 활용해서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넘어서 연예인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브랜드 비즈니스를 전개합니다.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과 혜림 및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가수 황세영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한개의 브랜드가 탄생하고 성장하기 위한 긴 과정에는 많은 시행착오와 불확실성이 존재합니다. 반면 고객 인지도가 높은 celebrity IP를 활용한 브랜드 비즈니스는 이러한 불확실성들을 제거하는 역할을 해줄수 있습니다. 르에서는 한국 유수의 연예인들이 성공적으로 자신의 감성이 담겨있는 브랜드를 출시하고 온전히 키워나갈 수 있는 브랜드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웨이투빗은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개발과 연구, 서비스를 수행하고 BORA를 서비스하는 블록체인 기술 기업입니다.
대표 서비스인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BORA’는 디지털 콘텐츠 유통과 사용자 이용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블록체인 앱(BApp) 플랫폼으로, 게임, 음악, 영화, 만화 등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비롯해 헬스케어, 부동산, 교육 등 무한한 확장성을 가진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2019년 8월 BORA 플랫폼 정식 오픈 후, 현재 대규모 유저 확보, 콘텐츠 접근성, 글로벌 서비스를 고려한 게임 콘텐츠 론칭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라자2와 자이언츠 론칭을 시작으로 약 10여 종의 이상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더 좋은 미래를 만드는 기회, 두나무앤파트너스와 함께 찾으세요.
Please reach out to us with investment opportun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