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배너
상단 배너
달콤소프트/ DalcomSoft
Developer of "Superstar" game series
Data, AI & Contents

달콤소프트는 아티스트 IP를 활용한 SuperStar 시리즈의 게임 개발사입니다.

SuperStar 시리즈는 아티스트의 히트곡과 포토카드를 게임을 통해 팬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새로운 컨텐츠 전달 플랫폼입니다. SuperStar 시리즈는 아티스트가 음악 녹음 및 콘서트와 같은 활동을 하지 않고도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수익 창출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달콤소프트는 SuperStar 시리즈를 모든 아티스트, 모든 국가, 모든 기기로 확장하여, 팬과 아티스트가 소통할 수 있는 Unique Global Fandom Network로 발전시켜나갈 예정입니다.

메모리/ MEMORY
Blockchain game developer using popular IPs
Data, AI & Contents

메모리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사이며, 고객에게 기술을 통해 즐거운 추억(MEMORY)을 선사하는 비젼을 갖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유명 글로벌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에 집중해 왔으며, 세계적으로 유명 IP인 “헬로키티”를 사용한 “헬로키티 디스코팝”, 인기 게임 “”냥코대전쟁”을 사용한 “냥코 레인저스” 등의 게임을 개발/서비스 해왔습니다.

2020년 1월에 유명 IP인 “무민”을 사용한 신작 퍼즐 게임 “무민프렌즈”를 개발하여 출시 했으며, 4월에는 일본 애니메이션IP를 사용한 캐주얼 방치형RPG를 출시하기 위해 준비중 입니다.

아이네블루메/ Eineblume
Bite-sized, chatting form contents platform "Chatie"
Data, AI & Contents

아이네블루메는 채팅형 창작스토리 플랫폼 채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티는 대한민국 No.1 채팅형 콘텐츠 플랫폼으로, 채티에서는 작가나 일반인 누구나 자유롭게 작품을 올리며 크리에이터가 될수 있습니다.2018년 5월에 런칭했으며, 2019년 말 기준 다운로드 100만 이상, 작품은 15만편 이상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 소비 플랫폼 채티는 지금 새로운 콘텐츠 창작 및 소비 시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세나클소프트/ Cenaclesoft
Cloud-based EMR healthcare software
Data, AI & Contents

세나클소프트는 의료인과 개인간 양방향 헬스케어 서비스를 지향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입니다.

IT 서비스 업계에서 다양한 서비스들을 성공시킨 바 있는 인력들이 의기 투합하여 2018년 11월 설립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입니다. 의사 등의 전문가와 일반 개인들이 양방향에서 참여하는 서비스 환경을 통해 개인화 및 일상적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헬스케어 플랫폼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참여자들이 상호 협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킨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상반기에 의사들을 위해 사용 편의성과 보안성이 강화된 클라우드 기반 EMR(전자의무기록) 서비스 출시를 목표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일반 개인들을 위한 PHR(개인 건강기록) 서비스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Sandbox Network
MCN / Video influencer management
Data, AI & Contents

샌드박스는 대한민국 MCN을 대표하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2015년 설립때부터 샌드박스의 중심에는 크리에이터와 시청자에 대한 사랑이 있었으며, 현재 약 400명의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의 상상력으로 세상을 즐겁게’라는 비전 하에 창의적인 크리에이터들과 디지털 네이티브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콘텐츠 창작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패브릭타임/ FabricTime
Online wholesale fabric marketplace "Swatchon"
Data, AI & Contents

패브릭타임은 해외 디자이너에게 한국 원단을 판매하는 스와치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와치온은 패션브랜드들의 가장 사랑받는 온라인 원단 도매 플랫폼으로, 아날로그식 동대문 원단시장의 제품을 DB를 통해 오프라인으로만 이루어지던 원단판매를 온라인 커머스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스와치온을 통해 스와치(원단샘플)를 신청하고 수령한 후, 주문하고 싶은 실제 원단을 플랫폼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요 고객들은 미국, 스페인, 영국, 프랑스 등의 micro fashion designer이며, 수출 비중 100%인 글로벌 비즈니스입니다.

무신사합자조합1호 / Musinsa Investment Partnership
Investing in South Korean fashion brands
Data, AI & Contents

무신사합자조합1호는 한국의 유망한 패션브랜드에 투자하는 조합입니다.

무신사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거나, 입점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한국 패션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우선적으로 합니다.

테이스티나인/ Tasty9
Premium home meal replacement (HMR) brand
Data, AI & Contents

테이스티나인은 프리미엄 신선 HMR 브랜드입니다.

2015년 7월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주력 상품은 프리미엄 신선 HMR 입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한국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쿠팡과 마켓컬리에서 카테고리 점유율 약 19%를 차지 하며 신선 HMR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현재 180종의 제품을 운영 하고 있으며 온라인,오프라인 매장, 홈쇼핑등 폭넓은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높은 퀄리티의 HMR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틸에잇/ STILL8
Professional e-sports team & contents servicer
Data, AI & Contents

스틸에잇은 eSports 전문 게임 구단 운영 및 게임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는 종합 eSports 회사입니다.

LoL,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 전문 이스포츠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LoL팀 그리핀은 2년 연속 월드 챔피언십에 8강전에 출전했습니다. eSports의 다양한 분야에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게임 스폰서십, 글로벌 미디어 사업 및 전문 프로 선수 발굴 등의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로지스팟/ Logispot
B2B freight logistics platform
Data, AI & Contents

로지스팟은 B2B 통합운송관리 서비스 기업입니다.

로지스팟은 27조원에 달하는 낙후된 내륙운송 시장을 디지털화를 통해 개선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기업고객과 화물차량 간 커뮤니케이션을 로지스팟 물류운송관리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운송관리플랫폼 및 데이터 분석과 최적화를 통해 퍼시스, 한샘이펙스, 넥센타이어, 하이스틸 등 250여 기업고객의 물류운송 디지털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크래프트테크놀로지스/ Qraft Technologies
AI powered investment management technology
Data, AI & Contents

크래프트테크놀로지스는 AI 기술을 통해 자산/투자관리를 혁신하는 핀테크 업체입니다.

전세계 처음으로 AI ETF를 NYSE에 상장했으며, 이후로도 QRFT, AMOM, HDIV 등 시장 벤치마크를 웃도는 여러 AI ETF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국 로보어드바이저 시장의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AI execution engine 개발에 성공하여 여러 회사들의 비즈니스 오퍼레이션을 AI 기술을 활용하여 효율화하고 있습니다.

무신사 (패션파트너스조합)/ Musinsa
Millennials fashion commerce platform
Data, AI & Contents

무신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020 패션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무신사는 2019년 기준 연 9000억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하며, 한국 패션 브랜드들과 1020 세대를 이어주는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으로 부상했습니다.

최근에는 Sequoia Capital로부터 2조원 기업가치를 인정받으며 회사의 성장성과 수익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닫기

CONTACT US

더 좋은 미래를 만드는 기회, 두나무앤파트너스와 함께 찾으세요.

Please reach out to us with investment opportun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