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o 는 “수억 명을 위한 블록체인(Blockchain for Billions)”을 목표로 운영하는 블록체인 개발 단체입니다.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 TTC 리기(Rigi)를 비롯해 소셜 네트워크 보상 프로토콜 ‘에이콘 프로토콜’ 그리고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 ‘티그리스 프로토콜’ 등 다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동시에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이콘 프로토콜(Acorn Protocol)은 유저들이 생산하는 콘텐츠, 소비하는 시간과 행위의 가치 및 기여도에 따라 사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소셜 네트워크 프로토콜입니다. 티그리스 프로토콜(Tigris Protocol)은 TTC 블록체인 플랫폼 위에서 구축된 개방적인, 신뢰 가능한, 상호 운용이 가능한 탈중앙화 된 금융(DeFi)서비스입니다.
달콤소프트는 아티스트 IP를 활용한 SuperStar 시리즈의 게임 개발사입니다.
SuperStar 시리즈는 아티스트의 히트곡과 포토카드를 게임을 통해 팬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새로운 컨텐츠 전달 플랫폼입니다. SuperStar 시리즈는 아티스트가 음악 녹음 및 콘서트와 같은 활동을 하지 않고도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수익 창출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달콤소프트는 SuperStar 시리즈를 모든 아티스트, 모든 국가, 모든 기기로 확장하여, 팬과 아티스트가 소통할 수 있는 Unique Global Fandom Network로 발전시켜나갈 예정입니다.
핀헤이븐은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증권형 토큰 거래를 위한 금융시장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핀헤이븐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글로벌 금융시장의 통합이라는 비전을 그리고 있습니다. 기업이 주식을 발행, 상장하거나 기업의 주주가 보유주식을 거래함에 있어 기존의 거래소 구조와 거래시스템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였습니다.
핀헤이븐은 기존의 금융시장이 갖고 있는 비효율성과 취약점에 근본적인 의문을 제기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으며, 핀헤이븐이 개발한 이 플랫폼은 글로벌 금융시장의 통합이라는 큰 목표를 향한 그 첫 걸음입니다.
어니스트에이아이는 금융 사각지대를 혁신하는 기술기반 P2P 간편투자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24시간, 온라인으로 투자와 대출을 경험할 수 있는 P2P금융 기반 간편투자 서비스입니다. 대형 IT 기업 출신의 뛰어난 개발진 그리고 전통 금융산업 출신의 금융 전문인력을 통해 은행의 사각지대를 혁신하며 대한민국 대안금융의 미래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고객 누적 투자금은 7,600억원 규모이며, 부동산 담보, 건설자금, 중소기업 채권 등 다양한 채권을 아우르는 ‘종합P2P금융사’ 중 누적 취급액 1위를 기록하며 ‘국민 재테크 서비스’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19년 12월 협회 기준)
2015년 법인 설립 이래로 총 334억원의 지분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신한은행, 두나무앤파트너스, 뮤렉스파트너스 등의 대형 금융사들이 주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메타보라는 캐주얼 게임 개발사이자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BORA)를 서비스 중인 보라네트워크의 모회사다.
보라 생태계에는 ▲토큰노믹스 ▲콘텐츠 ▲블록체인 기술 등을 변화,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을 비롯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 간 시너지를 모색하고 있다.
보라네트워크를 통해 보라 포탈(BORA Portal)을 운영하며 NFT 거래 및 토큰 변환, 디파이 등 GameFi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에 보라를 상장하는 등 각종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여가고 있다.
세나클소프트는 의료인과 개인간 양방향 헬스케어 서비스를 지향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입니다.
IT 서비스 업계에서 다양한 서비스들을 성공시킨 바 있는 인력들이 의기 투합하여 2018년 11월 설립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입니다. 의사 등의 전문가와 일반 개인들이 양방향에서 참여하는 서비스 환경을 통해 개인화 및 일상적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헬스케어 플랫폼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참여자들이 상호 협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킨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상반기에 의사들을 위해 사용 편의성과 보안성이 강화된 클라우드 기반 EMR(전자의무기록) 서비스 출시를 목표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일반 개인들을 위한 PHR(개인 건강기록) 서비스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밴드프로토콜은 3.0 웹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안전한 탈중앙화된 오라클 프레임워크입니다.
밴드 프로토콜은 바이낸스의 IEO(암호화폐 거래소 공개) 플랫폼 런치패드에 공개된 프로젝트로, 블록체인 외부의 데이터가 필요한 디앱(DApp)이 데이터를 안전하게 가져올 수 있도록 돕는 오라클 솔루션입니다.
커뮤니티가 선정한 주체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탈중앙화된 방식으로 외부 데이터가 옮겨지며, 밴드 프로토콜의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밴드 토큰(BAND)과 데이터셋 토큰(XFN)을 활용해 데이터 제공자들을 선출하고, 선출된 데이터 제공자들은 오프체인 데이터를 디앱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스와치온은 해외 디자이너들의 패션 디자인을 3D digital fashion으로 구현 및 유통하는 서비스 “VMOD”와 해외 디자이너들에게 한국 원단을 판매하는 플랫폼 “스와치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의 의류 제작 생산과정에 제일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 원단 공급 및 한가지 디자인으로 실물 의류 및 digital 의류까지 판매할 수 있는 추가 수익화를 도모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미국, 스페인, 영국, 프랑스 등의 fashion designer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입니다.
뉴플로이는 출퇴근 및 인사관리 자동화 서비스 알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4년 설립된 HR Saas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 비콘(Beacon)을 이용해 출퇴근 체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급여 자동계산, 직원 채용, 사업장 보험 등 사업장과 근로자가 필요로하는 다양한 인사 및 사업장 운영 관련 기능을 선보여왔습니다.
2019년 말 기준, 국내외 식당 및 카페와 같은 소규모 사업장부터 제조업, 소매업 및 프랜차이즈 기업을 포함해 국내외 10만 사업장이 알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빌드블록은 개인 자산가들이 글로벌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온라인 투자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빌드블록은 전통적 부동산 종합서비스 모델에 기술신뢰성과 편의성을 더해 해외 부동산 투자 기회를 개인에게 확대하는 것이 비젼입니다. 빌드블록은 고객의 투자 목적에 맞는 미국 투자 부동산을 소개하고, 투자 자산을 빌드블록 미국법인에서 직접 운용 및 관리합니다. 한국에서의 투자신고부터 미국 현지의 투자법인 운용까지 전담하며, 해외 부동산투자에 대한 복잡함을 간소화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투자 부동산과 수천킬로미터 떨어져 있지만, 빌드블록의 사후관리 솔루션을 이용해 손쉽게 직접 부동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Gradient Boosted Investments는 machine learning 기술을 활용하여 기관투자자의 의사결정을 돕는 금융 AI 서비스 ‘Boosted.ai’ 개발사입니다.
Boosted.ai는 기관의 투자 전문가들이 목표하는 바와 제약조건에 따라 종목 발굴과 포트폴리오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 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생성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행으로 연결될 수 있는 분석 결과를 통해 포트폴리오 리밸런싱을 돕고, 궁극적으로 목표대비 초과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AI기반의 금융 소프트웨어입니다.
치열한 금융 시장에서 기관투자자들이 보다 신속하고 유연하게 투자전략을 정교화할 수 있도록 돕기에, 출시 초부터 북미의 다양한 펀드매너저들로부터 필수 tool로 선택받고 있습니다.
멜릭서는 건강하지 않은 화장품 시장을 바꾸기 위해 채식주의(VEGAN)개념을 화장품으로 확장한 한국 최초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멜릭서는 깨끗한 식물성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들고 미래 세대를 위해 지속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여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선택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지속가능성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멜릭서의 대표 제품은 Amazon Choice에 선정되었으며, 북미와 동아시아 지역의 밀레니얼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한국의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FounderNest는 AI를 활용해서 기업들, 투자자와 스타트업 회사들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입니다.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스타트업 및 growth stage에 있는 회사들과 협업/투자 기회를 모색하는 것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기업들과 투자자들이 원하는 투자대상을 발굴하는 것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FounderNest의 AI Scout은 AI를 통해 스타트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집한 후 기업 고객 및 투자자에게 machine learning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선호에 맞는 스타트업들을 추천합니다.
창업 이전 팀빌딩 단계의 창업팀 및 창업 직후의 초기 스타트업부터 growth 단계까지, 모든 단계의 스타트업을 AI Scout이 기업고객과 투자자의 선호에 맞게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천합니다. FounderNest는 이미 전세계 유명한 투자자들 및 기업들이 투자 pipeline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표 고객사: Roche, Novo Nordisk, Société Générale, Allianz, Accenture, Capital One, Mitsubishi, Sequoia, NEA, a16z, MAPFRE, Founders Fund, and First Round)
AmazeVR은 카카오 초기 멤버들이 창업한 회사로, 독자적인 VR 카메라 촬영, 영상 제작 및 가공 기술을 통해 마치 현실과 같은 몰입감을 느낄수 있는 VR Immersive concert 컨텐츠를 제작 및 유통합니다. 3D 컨텐츠 수요의 폭발적인 증가 및 VR/AR 하드웨의 보급에 따라, AmazeVR는 팬들과 아티스트들이 교감할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VR컨텐츠를 신속하고 합리적인 비용에 공급할 수 있는 VR creation platform으로 자리잡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AmazeVR은 미국 대형 레코드사 Roc Nation 소속 힙합듀오인 Ceraadi와 첫 VR concert를 제작했으며, 해당 컨텐츠는 회사 자체 모션체어 버스 및 오프라인 영화관을 통해 유통합니다. 향후 Roc Nation을 비롯한 미국 레코드사 소속 아티스틀과의 제작 프로젝트를 공격적으로 늘려나가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도 확보해나갈 예정입니다.
인포마이닝은 건강관리의 시작인 바이탈 사인을 보다 정확하게, 그리고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이에 따라 신호를 해석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체온, 혈압, 혈당, 맥박, 산소포화도, 심전도(1,12리드) 등 생체신호를 실시간으로 측정하여 자체개발한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맞춤형 질병진단예측 관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환자들과 병원을 이어주는 핵심 매개 wearable 및 소프트웨어로서 다가오는 원격의료 시장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인포마이닝은 현재 삼성서울병원, 아산병원, 세브란스, 고대병원, 백병원, 부민병원 등 국내 상위 병원들과 협업하며 의료기기 인증 및 실제 병원 도입에 힘쓰고 있습니다.
AvoMD는 병원 및 의료인들이 코딩 없이 임상의료결정지원시스템(clinical decision support system provider)을 만들어나갈 수 있게 돕는 publishing platform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clinical decision support system은, 의료환경에서 그 매우 중요한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의료 현장, 병원, 그리고 의료인들의 니즈를 적절히 반영하지 못하여 사용성이 매우 떨어졌습니다.
AvoMD는 no-code로 의료인들이 clinical workflow에 맞게 직접 system을 구성해나갈 수 있으며, EHR과의 연동을 통해 병원 오퍼레이션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갈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사용성과 use case의 다양성을 높였습니다. 삼성서울병원, 화이자제약, PM Pediatrics 등 미국과 한국의 leading 의료기관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ViFive는 AI 기술을 활용해 근골격계 질환을 미리 예방, 관리할 수 있는 virtual clinic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근골격계 질환은 전세계적으로 약 17억의 인구가 앓고 있는, 가장 흔히 발병되는 질환이며, 예방 및 지속적인 관리가 매우 중요한 질환이라 꾸준한 운동 및 케어가 필요한 질환입니다. 기존에는 정형외과 등 관련 병원에 방문하여 치료를 받는 것에 한정되었다면, ViFive는 병원을 방문하지 않고도 꾸준히 운동을 통해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 하나만으로 적절한 운동 코치 및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기술을 통해 환자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포착하여 환자가 주어진 프로그램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하여 운동 효과를 증진합니다.
병원 방문 없이도 근골격계 질환 전문 virtual clinic으로서 미국 내 고용주들의 복지/보험 프로그램으로서의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질환으로 고생하는 수많은 개인 환자들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OP.GG는 온라인 게임의 데이터 분석, 게시판 운영 및 스트리밍 서비스인 ‘OP.GG’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OP.GG가 주력하고 있는 게임 장르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a)와 FPS(First-Person Shooter)이며,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으로는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및 오버워치 등이 있습니다. OP.GG의 대표적 서비스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전적 비교 및 캐릭터 분석으로, 리그오브레전드의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는 유사 서비스들 가운데 방문자 수, 인지도, 선호도, 제공하는 자료의 양 등 다양한 항목에서 압도적 1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관련 트래픽의 60% 이상이 해외 트래픽이며, 그 중 중국에서의 트래픽 성장세가 매우 빠릅니다.
한편 OP.GG는 직접 게임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 유저들이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인 ‘톡피지지’를 운영하여 게임과 관련한 팁 및 노하우를 상호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고, 나아가 실시간 온라인 게임 유저 매칭 서비스인 ‘넥스트’를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OP.GG는 전 세계의 게임 유저들이 보다 만족도 높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 중에 있습니다.
Rebellions는 AI에 특화된 반도체를 설계하고 있으며, 동시에 AI반도체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AI반도체는 AI의 핵심 기술인 학습과 추론 등을 구현하기 위해 연산 능력을 극대화시킨 반도체로, CPU나 GPU보다 속도, 효율성, 전력 소모 등에서 우위를 점합니다.
Rebellions는 특정 영역에 특화돼 최적의 성능을 내는 AI 반도체의 설계를 목표로 삼고, 각 산업에 특화된(Application-Specific) AI 반도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금융 분야를 시작으로, 향후 데이터센터 및 자율주행에 사용 가능한 AI 반도체를 개발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Rebellions가 현재 개발하고 있는 금융 특화 AI반도체는 거래 패턴 분석과 투자 집행의 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한편, 기존에 없었던 거래 데이터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SHOPLIVE는 모든 e-Commerce가 필수적으로 도입해야 하는 가장 혁신적인 Live 커머스 SaaS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SHOPLIVE는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카카오 등의 IT 기업 출신 프로덕트 매니저와 엔지니어가 설립한 싱가포르 기반의 Tech Startup 입니다. 가장 혁신적인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Live Streaming, Real-time Messaging, Big Data, AI/ML 등의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에 설립된 SHOPLIVE는 무신사, LG, 코오롱 등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사와 더불어 여러 SMB 고객사를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싱가포르를 비롯한 동남아시아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스윗은 채팅과 업무관리를 한개의 인터페이스에 제공하는 multi-functional 협업 saas 소프트웨어입니다.
기업들은 이미 1) 범용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툴 (예: Slack, Notion)과 2) 조직의 업무별 프로젝트 관리에 특화된 툴 (예: Jira, Trello, Figma )을 협업을 위해 범용적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모두 각각의 인터페이스에서 사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스윗은 커뮤니케이션과 프로젝트 관리를 한개의 인터페이스에 제공하며 조직에서 사용해야하는 툴의 개수/비용/시간 모두 낮추며 전세계 3만5000개 회사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2021.08말 기준)
비주얼은 주얼리 커머스 플랫폼 “아몬즈”를 운영합니다.
주얼리는 의류, 신발과 더불어 주요 패션 버티컬을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중저가 주얼리 시장은 연간 7000억 규모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비주얼은 주얼리 구매경험을 온라인/모바일로 옮겨오고 있으며 금/다이아몬드/원석 등 고가 주얼리까지 포괄하는 카테고리 확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 주얼리 쇼핑 플랫폼을 넘어서, 고가의 투자/자산성 제품에 대한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고 오프라인의 구매경험보다 편리하고 신뢰성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덕트 비젼을 갖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캔버스는 “Typed”라는 B2C/B2B software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Typed는 분산된 정보를 지식으로 만들 수 있는 지식관리 기반 문서 업무 툴입니다. 기존에는 다양한 업무 툴을 활용하며 지식이 분산되고 문서 작성이 어려웠던 문제점에서 착안하여,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지식을 관리하고 문서작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BT 런칭 후 Product Hunt에서 오늘의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프로덕트 초기 출시부터 빠르게 product-market fit을 찾아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B2C 뿐만 아니라 다수의 중견·대기업을 대상으로 PoC를 진행하며 B2B 시장에서도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미국 예일, 스탠포드, UC 버클리, 영국 런던정경대, 한국 서울대 등 미국, 영국, 프랑스, 싱가포르 등 다양한 글로벌 배경을 가진 팀원으로 구성되어 빠른 글로벌 시장 진출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메디르는 비대면 병원 진료 및 처방약 배달 플랫폼 “메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듭을 통해 본인 위치를 기반으로 2km 이내 병원에서 비대면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 배달원이 진료를 본 병원과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약을 배달합니다. 2km 이내 근거리 병원에서 진료를 받는 “하이퍼로컬” 정책을 통해 1회성 비대면 진료를 넘어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할때 가까운 병원의 재방문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서비스의 형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메듭은 강남구, 서초구에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서울 전지역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비대면 진료 플랫폼 가운데 강남 지역 기준으로 가장 많은 병원 및 약국과 제휴되어 있습니다.
Nitra는 미국 병의원들의 카드결제, 대금이체, 기기 렌탈 등 전반적인 지출 및 자금조달 과정에 필요한 금융 솔루션들을 현재보다 저렴한 수수료, 높은 혜택, 간편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B2B financial solutions 회사입니다. 또한 병의원들의 지출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expense management 솔루션을 통해 병의원 단위의 수입.지출 관리를 열람하고 분석하는 소프트웨어도 제공합니다.
첫번째 상품인 병의원을 위한 사업자 신용카드는 2022년 상반기에 런칭 예정이며, 향후 농업, 에너지, 제조 측 B2B 사업자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미국에서 유니콘으로 성장한 Fiscal Note의 founding team이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설립부터 Amazon, Facebook, Bloomberg, Dropbox, Mastercard의 유수 개발/기획/사업제휴 인재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INOCRAS (구. 지놈인사이트) 는 유전체의 1%만 선별적으로 검사하는 기존 검사 방식과 달리 30억쌍의 DNA염기서열을 모두 분석하여 구조 변이, 복제수 변이 등을 파악하는 전장 유전체 분석 (Whole genome sequencing)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장 유전체 분석은 방대한 데이터량과 복잡한 데이터 특성으로 인해 임상적 활용이 제한되어 왔으나 INOCRAS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난치성 암, 희귀질환 환자의 맞춤 치료와 효과적인 신약 개발을 가능하게 합니다.
INOCRAS는 세계 최고 수준의 유전체 기술을 바탕으로 핵심 데이터를 창조하고 차세대 의료 시스템의 기반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Baewo는 미국에서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브랜드 “Boram”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산후조리원 문화가 이미 자리잡고 출산 후 필수라고 인지되어 있는 반면, 미국에서는 산후조리원의 개념이 아직 없습니다.
국가와 상관없이 많은 고객들에게 필요한 경험이라는 확신을 기반으로 미국에서 새로운 산후조리원 경험을 만들어내고 있는 팀입니다.
2022년 5월에 첫 지점을 미국 뉴욕 The Langham New York Fifth Avenue에 오픈했으며, 향후 LA/SF 등 미국의 대도시들에 지점을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Simplify는 기존 헤지펀드, 기관투자자에게만 한정되었던 옵션 투자 전략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ETF 상품으로 제공합니다.
복잡한 옵션 기반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 및 실시간 옵션 가격 변동을 고려한 거래 실행 등을 자체 개발한 Tech 플랫폼을 통해 확장 가능한 형태로 구현하고 있습니다.
향후 시장 니즈에 맞는 다양한 옵션 기반 투자 전략을 ETF 상품으로 출시하면서 끊임없이 운용 자산 규모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달파는 사람이 할 수 있는 task를 보다 빠르고 많이 할 수 있는 기계를 만듭니다.
달파는 AI 기술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프레임워크를 만들고, 나아가 MLOps 플랫폼을 보급하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AI를 도입하고 관리하는데 보다 적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그 첫 단계로써 기업의 비용 지출 중 불필요하게 과도한 인건비를 AI로 손쉽게 대체 가능한 영역에서 기회를 모색하고 있으며, 근시일 내 자체 Framework를 통해 AI 모델의 사후 관리를 자동화할 계획입니다.
Glassdome은 기존 공정 변경을 최소화하며 제조 공장에서의 각종 공정 데이터를 수집, 분석할 수 있는 Smart Factory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체 개발한 데이터 수집 장치는 공장 내 대부분의 제조 설비와 범용적으로 호환이 가능하며 이렇게 수집된 데이터는 클라우드 기반 SaaS 플랫폼을 통해 고객사 별 맞춤화된 형태로 분석, 활용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 수집, 분석 및 활용의 Hurdle을 낮춤으로써 모든 제조사들의 공정 데이터에 기반한 공정 효율화/최적화 및 데이터/환경 규제 대응을 가능케하고자 합니다.
Kard Tech는 인도네시아에서 deal discovery & one-stop payment checkout 서비스 “Arrow Checkout”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의 핫딜/할인/혜택을 취향에 맞게 추천하고, 각 브랜드의 웹사이트/앱/서비스에 각자 로그인을 안하고 편리하게 Arrow Checkout을 통해서 결제까지 진행할수 있습니다.
창업팀은 다수의 동남아 핀테크 슈퍼앱을 초창기부터 build & operate한 경력을 보유했으며,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결제 편리성이 극대화된 새로운 핀테크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Project Pluto는 금융 기관과 종사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투자 의사결정 시간을 단축할수 있는 인공지능 기반 솔루션들을 개발합니다. 주요 프로덕트인 금융 전문가를 위해 특화된 검색 플랫폼인 SupersearchX는 애널리스트들이 방대한 금융정보를 탐색하고 가공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고, 좋은 의사결정을 내릴수 있는데 집중할수 있는 superintelligent financial agent입니다. 두번째 프로덕트인 AI 기반 뉴스 플랫폼 SuperNews는 전세계 금융 관련 뉴스를 100% 인공지능을 활용해서 실시간으로 보도합니다.
Project Pluto의 프로덕트들의 기술적 기반에는 2만개 이상의 출처에서 수집된 금융 데이터를 기반으로 회사가 개발한 금융 콘텐츠 생성에 특화된 LLM이 있습니다. Wall Street 출신의 전문가들이 큐레이팅한 독점 데이터에 기반을 둔 프로덕트는 이미 금융 기관 및 종사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Glencoco는 성과 기반의 아웃바운드 세일즈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합니다. 마켓플레이스는 기업들과 외주 영업 인력을 연결해주며, 기업은 성사되는 세일즈 리드(미팅)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Glencoco는 기업이 다양한 분야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검증된 영업 전문가들을 통해 영업 파이프라인을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돕고, 이를 위해 영업 인력들이 사용할수 있는 인공지능 기반 영업 툴과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Glencoco는 미국에서 B2B SaaS, 핀테크 플랫폼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사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플랫폼 런칭 1년만에 약 270억원 (USD $20M)의 신규 계약 리드를 창출했습니다.
Botrista는 식당에서 진한 스무디부터 가벼운 차까지 다양한 점도의 음료를 모두 제조할 수 있는 음료 자동 제조 로봇 개발사입니다. 현재 미국 내 34개 주의 Quiznos, Yoshinoya, Halal Guys과 같은 F&B 프랜차이즈에 설치되어 있으며, 고객당 평균 구매 단가를 약 18% 상승시키는데 기여했습니다.
Botrista는 데이터 기반 접근을 통해 레스토랑이 소비자 취향에 최적화된 맞춤 음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음료 메뉴 기획에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음식점은 추가적인 동선 변경 및 트레이닝 없이 음료를 제조할수 있으며, 이는 외식업체들의 매출 및 영업이익 증대로 이어집니다.
에어스메디컬의 SwiftMR™은 MRI 스캔 시간을 최대 50% 단축하면서도 우수한 영상 품질을 유지하는 AI 솔루션입니다. 모든 제조사의 MRI 기기와 호환 가능한 SwiftMR™은 기존 장비를 재활용하면서도 의료기관에서 MRI 촬영량을 비용 효율적으로 증대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재 15개국 300개 이상의 기관에서 사용 중인 SwiftMR™은 전 세계적으로 1억 4천만 회 이상의 스캔을 수행했습니다. 도입한 기관들은 MRI 촬영량이 37% 증가하여 운영 효율성이 향상되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에어스메디컬은 SwiftMR™을 통해 MRI 영상 진단을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조기 질병 진단 및 예방 의료 도구로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2C2P는 동남아 기반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결제를 지원하는 전자결제 사업자입니다.
동남아의 전자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지역별 사업자들이 필요로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결제 및 정산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온라인/모바일 PG, 오프라인 현금 결제/정산 서비스 (alternative payments), SNS 바로결제 모듈 등이 있습니다.
동남아를 대표하는 대형 온라인 여행사/항공사 및 다국적 커머스 사업자들을 주요 클라이언트로 갖고 있습니다. 태국과 미안마에서 최대 전자결제 사업자이며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의 동남아 국가에도 공격적인 확장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테라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입니다.
테라는 가격안정성이 유지되는 스테이블코인으로, 테라가 가격을 유지하기 위한 가치 담보로 작용하는 암호화폐 루나를 통해 스테이블코인 구조를 갖췄습니다.
블록체인을 활용해 기존의 복잡한 지불체계를 간소화하며, 이를 통해 가맹점과 소비자들은 각각 결제 수수료 절감과 상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을 한국의 차이(CHAI)와 몽골리아의 Memepay와 같은 대중적인 간편결제 서비스들과의 협업을 통해 상용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티몬/야놀자/CU,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 동남아 최대 중고거래 사이트 캐러셀 등과의 결제모듈 연동을 완료했거나 추진하고 있습니다.
테라는 향후 다양하고 혁신적인 금융 DApp들을 위한 오픈 플랫폼으로 진화하여 차세대 금융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메모리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사이며, 고객에게 기술을 통해 즐거운 추억(MEMORY)을 선사하는 비젼을 갖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유명 글로벌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에 집중해 왔으며, 세계적으로 유명 IP인 “헬로키티”를 사용한 “헬로키티 디스코팝”, 인기 게임 “”냥코대전쟁”을 사용한 “냥코 레인저스” 등의 게임을 개발/서비스 해왔습니다.
2020년 1월에 유명 IP인 “무민”을 사용한 신작 퍼즐 게임 “무민프렌즈”를 개발하여 출시 했으며, 4월에는 일본 애니메이션IP를 사용한 캐주얼 방치형RPG를 출시하기 위해 준비중 입니다.
브이로거 주식회사는 모두가 한 손으로 쉽게 비디오를 편집할 수 있도록 돕는 모바일 서비스 vlog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디오로 자신의 일상을 담고 개성을 표현하는 vlog 시대에 발맞추어, vlogr는 편집 기술이 없는 일반인도 영상 포맷, 음악, 자막 등을 서비스 내에서 쉽게 편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단순한 편집 툴을 벗어나, 영상을 구성하는 수많은 요소 하나하나에서 선제적으로 선택지를 제시합니다. 영상 템플릿, 스티커, 자막 폰트, 무료 bgm 등 일반인들이 쉽게 다루기 어려운 크리에이티브의 영역에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vlogr는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앱으로 App Store에 선정되었습니다.
르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celebrity IP를 활용해서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넘어서 연예인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브랜드 비즈니스를 전개합니다.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과 혜림 및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가수 황세영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한개의 브랜드가 탄생하고 성장하기 위한 긴 과정에는 많은 시행착오와 불확실성이 존재합니다. 반면 고객 인지도가 높은 celebrity IP를 활용한 브랜드 비즈니스는 이러한 불확실성들을 제거하는 역할을 해줄수 있습니다. 르에서는 한국 유수의 연예인들이 성공적으로 자신의 감성이 담겨있는 브랜드를 출시하고 온전히 키워나갈 수 있는 브랜드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웨이투빗은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개발과 연구, 서비스를 수행하고 BORA를 서비스하는 블록체인 기술 기업입니다.
대표 서비스인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BORA’는 디지털 콘텐츠 유통과 사용자 이용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블록체인 앱(BApp) 플랫폼으로, 게임, 음악, 영화, 만화 등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비롯해 헬스케어, 부동산, 교육 등 무한한 확장성을 가진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2019년 8월 BORA 플랫폼 정식 오픈 후, 현재 대규모 유저 확보, 콘텐츠 접근성, 글로벌 서비스를 고려한 게임 콘텐츠 론칭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라자2와 자이언츠 론칭을 시작으로 약 10여 종의 이상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더 좋은 미래를 만드는 기회, 두나무앤파트너스와 함께 찾으세요.
Please reach out to us with investment opportunities.